카테고리 없음 / / 2020. 10. 28. 13:36

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

안녕하세요. 오늘 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근래에는 휴대전화기로 할 수 있는 것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. 그러므로 증권계좌를 개설할 때 굳이 은행에 가지 아니하고도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.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?

 

 

목차

     

    삼성증권 mPOP설치

     

     

    스마트폰에 아직 mPOP가 없다면, 먼저 설치를 수행해야 국내주식과 국외주식 사고파는 것을 할 수 있겠지요. 예전과는 다르게 직접 증권사 지점에 방문하지 아니하고도 편하게 비대면 주식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먼저 삼성증권 mPOP를 내려받아 주시고,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타 금융기관의 계좌 정보를 소유하고 등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>>삼성증권 mPOP 안드로이드 다운로드

    >>삼성증권 mPOP 애플앱스토어 다운로드

     

    >>시작 - 신분증 촬영 - 약관 및 이용고지 확인 - 계좌정보 입력

     

    비대면 계좌 개설 시작을 누르시고 안내되는 대로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됩니다.

     

    국외주식 거래 시작

     

    국외주식 거래 신청 & 통합증거금 신청, 스마트폰에 mPOP를 설치했다면, 본격적인 국외주식 거래 시작 전에 검사해야 할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1) 해외주식 거래 신청

    국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mPOP에 신청하는 겁니다. (매매 - 국외주식 -국외주식거래이용신청) 쉽게 찾아갈 수 있는, 국외주식거래 이용신청 메뉴입니다. 국외주식 거래 이용 신청을 누르면 현재 계좌의 신청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, 미신청 상태일 경우 신청을 누르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약관 확인 후 동 따르면, 바로 국외주식 거래 이용 신청이 완료되고, 국외주식 교환이 될 수 있는 계좌라는 확인이 뜹니다. 국외주식 거래 전, 두 번째로 준비가 요구되는 일은 바로 통합증거금 신청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) 통합증거금 신청

    국외주식은 미국이면 달러, 중국(China)이면 위안화, 해당 정부의 통화로 거래해야 하는데요. 번거롭게 별도의 환전을 하지 않아도 내 계좌에 있는 원화로 바로 국외주식 매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통합증거금 신청 메뉴에서 바로 신청을 클릭해주면 됩니다. 미국 달러뿐 아니라 일본 엔, 홍콩 달러 등, 유로화 등 지구촌 주요 주식시장 통화로 바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다음과 같이 두 가지만 신청해 두면, 국외주식 사고파는 것을 시작할 준비가 끝나게 됩니다.

     

    해외주식 거래방법

     

    1) 종목 검색과 예약 주문

    삼성증권 mPOP를 통한 비대면 계좌 개설 후 국외주식 이용거래와 통합증거금까지 신청 완성했다면, 평소 관심이 있는 종목을 찾아보고 현재가와 재무 상태, 기업 관련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제가 평소 살펴보고 있는 국외주식 종목들입니다. 현재가와 기업 관련 정보를 찾아보고 매입을 통해 바로 주식을 사고 주주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원하는 수량을 입력하고 금액을 확인한 후에 매입을 누르면 구매가 완료됩니다. 국외 주식 시장은 시차가 있으니 거래 가능 시간에 실시간 교환이 순탄치 않은 예시에는, 예약 주문 메뉴를 활용하면 됩니다.

     

    2. 트레이딩 - 해외주식 - 해외주식예약주문

    예약 주문을 활용하면 거래 가능 시간 외에도 기다리지 아니하고 미리 예약을 통해 주식 자동 주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이 밖에도 카카오(kakao)톡을 통해 리포트도 공급하고 있으니 해당 서비스도 사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무래도 전반기에는 어렵게 느끼는 국외주식 거래, 삼성증권 mPOP를 통해 차근차근 하나씩 시작해 보시면 참작보다 쉽고 편하게 거래와 투자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. 점,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물론 투자라는 경제 활동에 걸맞게 서 관련 정보를 파악하고 주체적으로 투자에 관한 확정을 내리고 책임감을 지는 것은 투자자로서 언제나 기억해야 하겠지요.

     

     

    삼성증권의 혜택은 2020년 올해 말까지 온라인 국내 주식(ELS 국외주식, 선물 옵션 등 제외) 위탁거래 수수료 특혜를 평생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.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 다음과 같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

     

    2020/10/23 - [분류 전체보기] - 수입차 판매순위 리스트

    2020/10/25 - [분류 전체보기] -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쉽게

    2020/10/27 - [분류 전체보기] -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쉽게

  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  • 페이스북 공유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